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N스타피쉬, 러닝액션게임 '라인러쉬' 출격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NHN스타피쉬(대표 채유라)는 자체개발 3D 러닝게임 <라인러쉬(LINE RUSH)>를 29일 한국, 일본, 대만, 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한국어, 일본어, 대만어, 태국어, 영어 총 5가지 언어를 지원한다.


<라인러쉬>는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3D 러닝액션게임으로,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라인 컨퍼런스 도쿄 2016에서 연내 출시 예정인 신규 타이틀 3종 중 하나로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라인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국가를 타깃으로 일본, 대만, 태국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총 8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출시 전에 또 한번 <라인러쉬>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했다.


<라인러쉬>는 아기자기한 라인프렌즈 3D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캐릭터 수집욕을 자극하고, 기존 3D 러닝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모드 지원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코니, 브라운, 제시카, 레너드로 이루어진 캐릭터 35종을 준비했으며, ▲무한 반복으로 진행되는 경쟁 중심의 에피소드 맵 3개, ▲무작정 끝없이 달리는 러닝게임에서 탈피, 맵의 마지막 지점까지 미션을 완수해 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구성된 미션 스테이지 챕터 3개 (각 10개 스테이지 보유)와 ▲ 친구들과 협력을 통해 공통 미션을 해결하는 파티타임 모드를 공개했다.


또, 출시를 기념해 7일간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 웨스턴 에피소드 오픈 이벤트, 레어 캐릭터 체험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담은 이벤트도 시작했다.


NHN스타피쉬 채유라 대표는 “<라인러쉬>는 단순한 러닝게임을 넘어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노력한 끝에 탄생한 게임”이라며, “<라인도저>를 통해 아시아 국가에서 인지도를 높인 NHN스타피쉬가 신작 <라인러쉬>로 또 한번 글로벌 게임시장을 공략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