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트에 쓰고 디지털로 저장한다. 몰스킨 '스마트 라이팅 세트'
[베타뉴스 = 박은선 기자]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몰스킨 스마트 라이팅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라이팅 세트 전용 노트인 페이퍼 태블릿과 내장 카메라로 기록을 디지털화 하는 스마트 펜인 몰스킨 펜+로 구성돼 있다.몰스킨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디지털 기기와 연결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휴대폰,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에 몰스킨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한 후, 몰스킨 펜+를 등록하면 페이퍼 태블릿에 작성한 내용이 디지털화 되어 저장된다.



애플리케이션 미작동 상태에서도 펜을 작동해 기록한 내용은 1,000페이지까지 저장된다. 저장된 데이터는 추후 디지털 기기로 전송 가능하다.



이미지오른쪽






저장된 작업 내용은 어플리케이션에서 수정, 삭제, 색상 변환 등 자유롭게 편집 할 수 있으며, 태그를 통해 기록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작업 내용을 PDF, JPG, PNG, SVG 등 다양한 파일 형태로 공유할 수 있으며, 음성 녹음도 지원한다.



페이퍼 태블릿 각 면 상단에 위치한 메일 아이콘을 체크 표시하면 작업 내용을 메일로 즉시 전송할 수 있다.



몰스킨 스마트 라이팅 세트는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과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 7천 4백 원이며, 몰스킨 펜+ 전용 페이퍼 태블릿은 4만 1천 8백 원이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ilver@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