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엔피게임즈, '명장의 조건' 신규 시스템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양대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존 시스템의 레벨을 상향시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명장의조건에서는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만나볼 수 있다. 망토 시스템에 각인이 추가돼 생명과 방어,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이 속성을 한번에 강화할 수 있는 세공으로는 각인 속성의 능력치 또한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시련던전이 70레벨까지 상향되는 등 부가적인 육성 콘텐츠 레벨을 상향 조정하여, 유저가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유저들이 서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크로스 서버전도 추가되었다. 기존 천군만마 서버전은 같은 서버에 있는 유저들끼리 진행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이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체 서버 유저가 동시에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명장의 조건 유저들이 서버를 넘나들며 전투할 수 있는 서버전이 오픈되었다”라며, “보다 스케일 커진 전투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라며, 이와 동시에 추가한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