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이트 러너 위한 손목밴드형 스포츠 웨어러블 ‘스펙터’ 킥스타터 출시
[베타뉴스 = 박은선 기자]충청 소재 스타트업인 니포츠 주식회사(대표 노승범)가 개발한 손목밴드형 스포츠 웨어러블 ‘스펙터’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 출시된다.



이 제품은밤에 달리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LED 잔상 불빛을 내자동차나 자전거와의 충돌사고를 예방하도록 돕는다.



달릴 때의 팔 움직임에 맞춰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밝기로 10개의 LED 빛이 잔상효과를 내는 작동원리로 사고예방은 물론이며,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잔상 이미지로 스포츠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이미지오른쪽






스펙터는 스마트밴드의 헬스케어 기능도 갖췄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뛴 거리, 칼로리 등이 기록된다. 달릴 때만 착용하면 순수 운동량만 체크할 수 있다.



니포츠 김지현 CMO는 “스펙터는 다양한 국적의 나이트러너 인터뷰를 수차례 진행하며 개발한 제품으로 가장 큰 스포츠 시장이면서 까다로운 미국현지 고객검증 결과가 좋아 펀딩 성공에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니포츠를 지원하고 있는 충남문화산업진흥원 관계자는 “B2C 스타트업 불모지인 충남지역에서 보여주는 니포츠의 도전정신과 개발역량이 우수하기에 킥스타터 펀딩에 성공하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스펙터는 7월 26일부터 킥스타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silver@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