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팅 게임 아바, '라스트 팀 스탠딩' 추가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게임 아바에서 여름 시즌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라스트 팀 스탠딩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라스트 팀 스탠딩은 아바(A.V.A)가 지난 여름 선보였던 라스트 맨 스탠딩의 후속 콘텐츠로, 한 명의 플레이어가 아닌 3명이 팀을 이뤄 펼치는 생존 모드이다. 자신의 팀원이 한 명이라도 최후까지 살아남으면 승리하는 모드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각종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생존의 중요 포인트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라스트 팀 스탠딩 모드 내에서 주어지는 각종 업적을 달성하면 The Last Team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게임 중 획득한 아이템 박스에 팀원이 입찰을 해 선정된 이용자가 해당 아이템을 가져가는 주사위 입찰 시스템도 처음으로 선을 보인다. 아이템 박스에는 M40A5 영구 총기, 게임머니, 경험치 추가 등 유용한 고급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라스트 팀 스탠딩 연막 수류탄과, 미래적 디자인인 표면경화 광촉매 코팅을 적용한 저격총 XM2010 CyberPunk도 출시 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