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전자 올레드 TV, 면세점 찾는 유커 사로잡는다
[베타뉴스 = 신근호 기자]LG전자가 올레드(OLED) TV로 면세점을 찾는 유커(중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서울 종로구 소재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65형 LG 울트라 올레드 TV(모델명: 65EG9600) 4대를 설치해 하루 평균 5천 명 이상이 찾는 면세점에서 올레드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전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올레드 TV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된 LG 올레드 TV는 고흐, 고갱 등 해외 화가들의 미술 작품과 한국 문화유산을 보여준다. 5월 말부터 시작한 이번 전시는 내달까지 계속된다.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은 지난 5월 개점한 이래 관광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태양의 후예’, ‘응답하라 1988’ 등 한국 드라마가 중국에서 크게 인기를 끌면서 올해 여름 휴가철에는 평소보다 중국 관광객이 두 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이정석 상무는 “여름 휴가를 맞아 한국을 찾은 해외 관광객들에게 올레드 TV의 차원의 다른 화질과 디자인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미지오른쪽






(사진=LG전자)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danielbt@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