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여름 시즌 겨냥한 업데이트 단행
[베타뉴스 = 김태만 기자]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이하 메가포트, 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메가포트는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어, 하루에 한 번 이상 <테일즈런너>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20일차 출석을 달성할 경우 청실 설빔 세트, 장교 예복 세트, 와일드 스쿨룩 세트 등의 최고급 의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은 7월 행운의 달 이벤트로, 게임 접속자들에게 백주의 유물상자, 홍진영 엄지척 랜덤박스, 방탄소년단 선물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또, 7월 7일(목)에는 하루 동안 경험치를 평소 대비 777%를 획득할 수 있는 테런데이를 마련한다.


마지막으로, 이달 29일부터 총 여섯 차례의 썸머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해, 신규 캐릭터 미호와 새로운 게임 모드 히트스틸, 인어공주 맵, 여러 형태의 미니 게임, 의상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


ktman21c@betanews.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