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볼리와 꽃의 향연…쌍용차, 고양국제꽃박람회 참가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쌍용자동차가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해 티볼리 아트웍스 등 브랜드 컬렉션 등 전시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대에서 오는 15일까지 펼쳐지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30여 개국 320여 개의 화훼 관련 기관 및 단체, 업체가 참가하여 각국의 화훼류와 관련 신상품을 선보인다.

쌍용차는 이번 박람회 화훼문화교류관에 컨테이너와 생화ㆍ생목을 조합하여 도심 속 전원(田園) 느낌을 살린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으로 개성을 부여한 티볼리 브랜드 모델을 전시한다. 또 지난 1월 론칭한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 http://www.tivoliartworks.com) 관련 상품도 선보인다.



아울러 행사장을 방문하면 티볼리 에어 출시 기념 QR코드 이벤트 ‘AIR코드를 찾아라’에 참가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응모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 에어(1명) ▷맥북 에어(5명)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 ▷영화예매권 2매(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이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