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욕실 전문 온라인 쇼핑몰 국내 첫 개점
아이에스동서, 욕실브랜드 이누스로 ‘이누스몰’ 열어



아이에스동서(대표 권민석)의 욕실브랜드 ‘이누스’가 업계 최초로 욕실전문 쇼핑몰 ‘이누스몰’을 2일 정식으로 개점했다.

회사 측은 “이누스몰은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욕실제품 특성상 다소 복잡한 구매환경을 지닌 시장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과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다”고 밝혔다.욕실 토털 리모델링서비스인 이누스바스, 비데, 위생도기, 수전, 타일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욕실 인테리어소품도 판매한다.

최근 욕실도 시공업자와 인테리어판매상 중심이던 데서 벗어나 일반 소비재처럼 구매행태가 변하고 있다. 이누스 쇼핑몰은 SNS계정 연동으로 가입 및 접근성이 용이하고 쇼핑하듯 욕실리모델링, 비데, 위생도기, 수전, 타일 등 구매해서 직접 설치나 시공이 가능하다.

동시에 거주지 인근 대리점으로 배송해 원하는 날짜에 시공도 해준다. 또한 욕실 패키지상품인 이누스바스는 디자인 및 가격경쟁력 있는 온라인 전용상품을 선보여 견적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누스사업부 총괄 권지혜 전무는 “최근 비데, 양변기세트 판매를 진행한 홈쇼핑에서 준비물량이 완판되는 것을 보고 욕실제품도 충분히 온라인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온라인몰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누스몰은 5월 한달 간 이누스몰에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전 상품 10%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