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최고 40% 보상판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유진로봇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0%의 파격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과 CJ몰, GS샵, 11번가, G마켓 등 4개사 온라인샵에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2016년형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비롯해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클레보 아르떼’와 세련된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이 장점인 ‘아이클레보 팝’의 3가지 모델이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로봇청소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쇼핑몰에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새 제품을 30~40% 할인가로 구입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신제품 ‘아이클레보 오메가’는 신개념 메인 브러시 V6 블레이드를 적용해 애완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고 바로 흡입되어 바닥에 남김없이 완벽하게 청소한다. 반려동물 털 날림으로 고민하는 펫 족이나 아기가 기어다니는 바닥의 완벽한 청소가 필요한 가정에 적합하다. 110배 높아진 흡입력으로 바닥에 쌓인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제거해준다.

유진로봇 이호진 이사는 “이번 보상판매는 세계일류상품에 국내 유일 5년 연속 선정되고 전 세계 30개국에서 사랑받는 아이클레보 제품을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을 활용해 애완동물을 키우고 미세먼지, 알레르기 등으로 고생하는 가정에 로봇청소기에 대한 니즈와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