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눈도 몸도 마음도 즐거운 요가 문화축제 열린다
[헤럴드경게=함영훈 기자]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개장 한달을 앞두고 오는 30일 부산 해운대 야외공연장에서 대규모 요가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운영사인 ‘지혜의눈(대표 김장훈)’은 이번 축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요가단 시연, 인기 아이돌 그룹 공연, 국민 참여형 요가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고 밝혔다.

▶요가 학습

국내 요가인구가 200여만명을 추산되는 가운데, ‘Beat to Heart’라는 주제의 이번 축제는 몸과 마음 모두를 수련하는 웰빙형 요가의 저변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주최측은 기대하고 있다.

나디아요가 전문강사진이 펼치는 ‘워킹클래스 시연단(단장 권영미, 안무 권영미)’은 15명으로 구성됐으며, ‘봄 기운 가득한 천지인의 빛’이란 주제로 요가 강사 조차 따라하기 힘든 고난도 요가를 공연한다.

▶요가 마스터 나디아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올해는 국내 요가인구가 처음으로 200만명을 돌파하고,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오픈하는 해로 대한민국 요가 대중화의 원년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부산시가 야심차게 추진중인 동부산 관광단지에 조성중인 세계 최초 요가테마 복합관광쇼핑공간이다.

▶나디아요가 워킹클래스 시연단

동부산 관광단지는 300만㎡ 이상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리조트로 GS-롯데 컨소시엄이 추진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몰, 아쿠아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숙박시설, 해양테마 리조트,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