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그룹 해외서 우수인재 채용…‘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 개최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해외에 나가서 직접 우수인재를 채용한다.

현대차그룹은 8월 19일~21일까지 미국 샌디에고에서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Hyundai Motor Group Global Top Talent Forum)’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해외에서 유학 또는 근무 중인 이공계 석ㆍ박사 학위 취득 및 예정자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올해 6회째를 맞은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은 자신의 주전공을 산업에 접목시키는 아이디어를 포럼 형식으로 발표하는 채용 방식이다. 이번 포럼에는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현대오토에버 등 총 4개 회사가 참여한다.



지원자는 각 세션별 주요 기술 중 자신의 전공과 가장 잘 일치하는 분야를 선택해 자신만의 로드맵을 제시하면 된다.

참여 가능한 세션은 현대자동차 6개 세션(▷친환경차 ▷지능형차 ▷초경량차 ▷커넥티드카 ▷미래 모빌리티 ▷차량 기본성능), 현대모비스 2개 세션(▷자율주행/생체인식 ▷평가/해석/핵심부품), 현대제철 2개 세션(▷재료 ▷공정/제어계측), 현대오토에버 1개 세션(▷IT융합기술)으로 총 11개다.

지원 자격은 해외대학 이공계 석·박사 학위 취득 및 예정자 혹은 관련 경력 보유자로, 포럼 지원자는 6월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