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캡틴아메리카’ 롯데마트서 만나세요”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롯데마트가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이하 시빌워) 개봉에 앞서 다양한 캐릭터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시빌워 상영을 1주일 앞두고 다양한 마블 히어로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서울역점과 잠실점을 포함한 전국 66개 매장에서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영화의 인기 캐릭터가 새겨진 ‘마블 히어로즈 반팔 티셔츠’를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성인 12개, 아동 16개로 총 28개 스타일, 5만장의 물량이 준비됐다. 2개 구매시 1개를 덤으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또한 21일부터 27일까지는 인기 캐릭터 ‘마블 3D 데코라이트’를 정상가 대비 36% 가량 할인된 3만8000원에 판매한다.

‘마블 3D 데코라이트’는의 머리나 손, 혹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가 벽을 뚫고 나와 있는 듯한 착시를 일으키는 조명이다. 할인행사에 맞춰 총 2000개의 수량도 준비했다.

시빌워는 마블영화의 대표적인 에피소드로 슈퍼 영웅에 의한 피해로 사회가 혼란스러워지자 정부는 히어로를 관리ㆍ감독하는 제도인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내놓는다. 여기에 슈퍼히어로 캡틴아메리카가 반발하며, 다른 히어로인 아이언맨과 대립하는 내용을 다뤘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팀장은 “국내 소비자들의 마블 영화에 대한 충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며 “개봉에 맞춰 다양한 마블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