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캄보디아 ‘나눔여행’ 어때요?…가정의달 추천지-하나투어
[헤럴드경제=함영훈기자] 하나투어[039130]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녀오기 좋은 가족여행지로 캄보디아 나눔여행과 도쿄 니즈니, 중국 하이난을 추천했다.

13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5월 가족여행수요는 매년 증가추세다. 가족단위 해외 여행객 지난해 5월 2014년 같은 기간 대비 66.7% 늘었고, 4월 첫주까지 이미 지난해 2015년 5월 수준의 예약을 돌파해 두자릿수 증가가 무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투어가 올 5월 추천한 지역들은 가족여행지로 자주 언급되는 곳들은 아니지만, 제각기 가진 ‘킬러 콘텐츠’를 바탕으로 언제든 급부상할 잠재력을 갖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캄보디아 나눔여행

▶캄보디아 나눔여행= ‘아시아 최빈국’으로 분류되는 캄보디아는 나눔의 행복을 배우기 가장 좋은 곳이다. 자연에 순응하는 사람들의 욕심 없는 모습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고, 가난한 현지 아이들을 위해 한 끼 식사를 준비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 보는 시간도 갖게 된다.

하나투어의 ‘캄보디아 나눔여행 5일’에는 국제협력기관 ‘다일공동체’가 주관하는 현지프로그램에 참여해 캄보디아 아이들을 직접 만나 어울리며 한 끼 식사를 나누는 일정이 포함된다.

‘앙코르와트’나 ‘앙코르톰’, ‘톤레삽호수’와 ‘왓트마이’ 등 대표 관광코스도 빠짐없이 들르게 되며, 봉사프로그램에 참여한 이 중 희망자에겐 봉사활동 인증서가 제공된다.
▶중국 하이난 리조트

▶중국 하이난= 중국 최남단 하이난 섬은 휴양 목적의 가족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지가 된다. 연중 언제나 수영이 가능한 따뜻한 아열대기후인데다, 즐비하게 자리잡은 초특급 럭셔리 리조트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

오는 4월 20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엔 하이난 직항 대한항공 전세기가 취항한다. 하이난 여행일정은 선택하는 리조트에 따라 성격이 갈리며, 1만 평에 가까운 최대 규모 워터파크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맹글로브 리조트’ 이용 상품을, 부모님을 모시는 효도여행엔 시내에 위치해 있고, 자체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풀만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도쿄 디즈니

▶도쿄 디즈니랜드=맘만 먹으면 당일치기로도 다녀올 수 있는 도쿄는 아이들의 영원한 판타지 ‘디즈니랜드’를 가장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2014년 한 해 동안 약 1,730만 명이 방문한, 전세계에서 2번째로 인기가 많은 테마파크이기도 하다.

디즈니에서 충분히 즐긴뒤 ‘아사쿠사’, ‘사와라 마을’을 둘러볼 수 있다. 하나투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기획전을 진행중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