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 고속열차 SRT 남다른 서비스 박차…하나투어ㆍ라이나생명과 제휴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수서발(發) 고속열차인 ‘SRT’ 운영사 ㈜SR는 오는 8월 개통에 앞서 여행사ㆍ보험사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차별화한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는 6일 하나투어와 국내외 여행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열차 여행 상품을 마련하는 걸 골자로 하는 MOU를 맺었다고 이날 밝혔다. 두 회사는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고품격 서비스 제공에도 협의하기로 약속했다.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SR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양질의 서비스 분야를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복환(왼쪽 세번째) SR 대표이사와 홍봉성(네번째) 라이나생명 대표가 서울 수서동 SR본사에서 상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SR]
김복환(왼쪽) SR 대표이사와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가 열차 여행상품ㆍ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R]

㈜SR은 앞서 전날엔 라이나생명과 MOU를 맺고 중장년층 여행문화 활성화를 위해 협력키로 했다.

이에 따르면 SRT를 이용하는 40세 이상 회원은 열차여행 체험행사에 참여하는 혜택과 헬스케어 우대 서비스, 무료 영화시사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초청된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