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용적인 스터디룸카페, 11주년 특별 행사 진행

신촌 베스트프렌드 스터디룸 11주년을 맞이해 특별 행사를 진행 중이다.

11주년 특별 할인으로 1시간 기준 평일 주간, 야간에는 1,000원, 주말에는 1,300원이다. 또한 50시간 이상, 3인 이상 등록 시 추가적으로 10% 할인을 더 받아볼 수 있다. 물론 사용한 금액의 5%까지도 다시 포인트로 적립 사용할 수 있다.

스터디룸은 여러 사람들이 함께 모여 공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독서실에서 홀로 공부하는 관습을 벗어나 자유로운 분위기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교육과 문화, 공부의 중심 신촌역 부근 베스트프렌드 스터디룸은 모임공간, 소규모회의실대여, 공간 대여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현재 1인 스터디룸부터 2~4인 모임공간, 또한 25 인까지 수용 가능 한 강의실이 마련 되어 있다.

관계자는 “신촌베스트프렌드 스터디룸에는 한국어학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한국어를 공부하는

외국인들과 자연스럽게 교류하며 외국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외국인친구와 글로벌 파티의

기회를 제공한다고”라고 말했다. 또한 이런 다국적과 함께하는 문화, 교육 사업 아이템이 주목을

받아 구글과 제휴를 통해 언론에 기업소개를 마치기도 한 글로벌한 기업이기도 하다.

한편 베스트프렌드는 스터디룸 뿐만 아니라, 대표적으로 영어학원, 일본어학원, 중국어학원을 운영 하고 있으며 외국인을 위해서는 한국어학원, 한국유학원, 한국워킹홀리데이협회(국내 최초), 한국 홈스테이협회, 문화 교류사업을 운영하며 일본 도쿄, 나고야에 지점을 두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