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세직업전문학교, ICT시스템보안 4월 25일특별모집 개강

연세직업전문학교 ICT시스템보안이 4월 25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이번 ICT시스템보안 과정은 모집인원 30명으로 2016년 02월 25일부터 2017년 01월 05일까지다. 약9개월동안 1일 8교시로 수업이 진행된다.

연세직업전문학교만의 수강생특전으로 수강생들에게 교육, 교재, 실습비를 전액무료로지원하고 훈련수당으로 매월 31만6천원을 지급한다.

ICT시스템보안 과정이란 스위치와 라우터를 장비 중점으로 L2, L3 장비프로토콜 원리 이해와 다양한 망을 구성하여 네트워크에 대한 실전 기술을 습득해보고 원도우서버운영, 리눅스서버운영 및 보안에 취약점을 분석하여 최적의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기술지원 대상을 위해 정기, 비정기 점검을 위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시스템점검을 수행하여 결과를 보고해보고 정의된 보안요구사항에 적합한 응용프로그램보안, 서버보완, 네트워크보완, 데이터베이스 보안을 설계 및 테스트하고 필요한 기술을 익혀 현장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도 모집하고 있다.

연세직업전문학교 수강생은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익혀 현장 전문가로서 거듭날 수 있다.

지원자격은 만15세이상으로 직장인이 아닌 취업을 희망하는 자,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 후 미취업 상태인 남녀, 방통대 재학생 및 야간대생 또는 사이버대생이다.

연세직업전문학교는 직업능력개발유공 대통령 표창 및 국무총리 표창 수상, 고용노동부 5년 연속 A등급, 전국 최초 4개 부문 A등급, 취업률 우수훈련기관 등 숱한 수상실적과 성과로 유명한 IT분야 전문 직업교육기관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