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ㆍ동부ㆍ신세계 등, 4월 대졸 신입사원 모집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동부그룹 대졸 신입사원 모집= 동부그룹이 오는 18일까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동부그룹은 서류심사, 인성, 적성검사, 면접전형(PT면접, 심층면접)의 과정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입사지원 시 지원자는 총 2개의 계열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계열사는 그룹 채용 전형과 함께 영어면접 및 토론 면접 등 자체 전형을 실시한다.

▶데상트코리아 신입사원 모집= 데상트코리아가 오는 8일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디자인, MD, VMD, 영업, 마케팅, 회계, 경영기획 등이며 채용분야별 전공자를 우대한다. 데상트코리아는 지원자 모두에게 동영상 파일을 접수 받는다. 지원자는 주어진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자를 식별할 수 있는 영상을 담아 제출해야 한다. 디자인,VMD, 인테리어 직무는 실기TEST를 한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공채 채용과정의 일환으로 인턴십(7~8월 중 5주)에 참여하게 되며, 평가결과에 따라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코레일관광개발 신입ㆍ인턴ㆍ경력사원 모집= 코레일관광개발이 오는 8일까지 신입ㆍ인턴ㆍ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어플리케이션 및 웹 프로그래머, 테마파크 레일바이크 운영관리, 테마파크 운영지원, 관광열차 승무원 등이다. 채용분야에 따라 경력 및 신입,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전형은 NCS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KT 대졸 신입사원ㆍ인턴사원 모집= KT가 오는 11일까지 대졸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KT는 올해부터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해 능력중심 채용을 진행하며, 지난해보다 채용규모를 확대해 약 1만 6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직무관련 역량, 경험 및 전문자격증을 보유한 인원을 대상으로 스펙에 관계없이 채용을 진행하는 탈스펙 채용 ‘달인 채용’도 진행한다. 현재 KT는 신입, 석박사, 인턴 각 부문을 모집 중이며 세 공고 중 하나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다.

▶신세계 대졸 신입사원 모집= 신세계가 오는 12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Coporate support, merchandising, 소프트웨어 개발 이며,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신세계는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기초소양 검증, 직무능력검증, 최종 종합평가를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S/W개발 직군은 필기평가(정보처리 및 코딩 기초 등)와 S/W 관련 논리력과 응용력을 검증하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SSG.com 외의 신세계 그룹 내 신입사원 지원은 관계사 내 중복지원이 불가하다.

▶아모레퍼시픽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15일까지 주요 계열사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아모레퍼시픽, 아모스 프로페셔널,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이며 모집부문에 따라 2개월 간의 Booster(인턴)실습 후 최종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현대모비스 대학생 인턴사원 모집= 현대모비스가 오는 3일까지 대학생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3학년 2학기 혹은 4학년 1학기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며 지원부문은 연구개발, 구매, 품질 등 총 5개이다. 현대모비스는 HMAT(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인턴사원 합격자는 7월 중 4주 간 인턴십을 한다. 인턴십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전환 대상이 된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