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K플라자, 환경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 AK플라자가 오는 3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2016 AK플라자 환경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환경부와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하는 대회로, 자연을 소재로 한 그림 그리기를 통해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게 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의 주제는 ‘환경 사랑’이다. 총 138명의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AK플라자의 각 점포 사은품 데스크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만 5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로, 참가비는 3000원이다. 참가 어린이에게는 접수증과 함께 대회 당일 사용이 가능한 서울랜드 빅5 이용권을 제공한다.

대회 당일에는 어린이 난타와 태권도 공연, 가족 참여 골든벨 퀴즈, 캐릭터 퍼레이드, 탈인형 무료 체험, 터닝메카드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참가 어린이의 가족에게는 서울랜드 입장권을 7000원에, 빅5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애경그룹 계열사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애경 어린이 칫솔치약세트를 증정하고, 제주항공 승무원과 함께하는 매직쇼, 테르메덴 안전강사와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교육 등도 진행된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