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럭스토어 왓슨스, 공식 온라인몰 연다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드럭스토어 왓슨스가 오는 2일 공식 온라인몰을 개설,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왓슨스 온라인몰은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수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고, 온라인몰 회원을 위한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왓슨스는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해 인기 브랜드의 특가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

새롭게 왓슨스 온라인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온라인몰에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앱스토어에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하는 세일이 오는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한 제품이나 환절기 보습제품, 인기 색조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오는 4일부터 7일까지는 매장에서 제품을 결제할 때 왓슨스 모바일앱을 다운받아 보여주기만 해도 바로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왓슨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몰 개설을 계기로 온ㆍ오프라인의 연계성을 강화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의 요구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