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트365, 고주파마사지기 선보여…‘집에서도 고주파 마사지를’

반트365에서 6가지 기능을 갖춘 고주파마시지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부과에서나 가능했던 RF테라피와 EMS테라피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RF테라피는 주파수 마사지를 통해 진피층과 콜라겐층을 자극해, 온도를 상승시킴으로써 혈관을 확장하여 순환을 촉진시켜준다. EMS테라피는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뒤틀리도록 해 생체를 활성화시키는 테라피로, EMS전류가 부드럽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고주파마시지기는 각기 다른 광선이 피부 탄력이나 유수분 밸런스 조절, 진정, 잡티 관리 등에 도움을 준다. 6가지 색으로 기능을 표현하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얼굴 전체에 수분이나 유분이 많은 제품을 골고루 바른 뒤, 파워 버튼을 눌러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고 얼굴 전체에 10여분 정도 비춰준다. 그 날 그 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멀티케어가 가능한 모드도 있어 꾸준히 사용해 주면 된다.

CE인증과 ROHS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 사용 시간과 방법을 준수하고 빛에 민감할 수 있는 눈에 직접 비추는 것은 피한다.

반트365에서는 고주파피부마사지기와 함께 피부 순환과 모공 축소, 부기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냉온기기도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는 여성의 선망의 대상이다. 고가의 시술이나 관리 없이 직접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2종의 기기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