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네이쳐스 프리미엄 여성청결티슈 ‘두리앙 그레이스’ 출시

물티슈 기업 최초로 원료특허를 보유한 프리미엄 물티슈 전문기업 ㈜더네이쳐스가 여성들의 건강과 생활편의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 한 프리미엄 여성청결티슈 두리앙 그레이스를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화장지는 대부분 종이재생에 사용되는 형광물질 등 유해한 물질로 만들어져 있어 이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여성의 건강에 치명적일 수 밖에 없으며, 특히 불특정다수가 사용하는 공중화장실은 각종 세균의 오염 등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또한 여성들이 한 달에 한번 겪는 월경에 사용되는 생리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세균번식, 피부트러블, 냄새 등이 여성들의 최대 골칫거리이다.

기존에 나온 일부 청결티슈들처럼 보존제를 첨가해 단순히 닦아주기만 하는 물티슈가 아니라 자체 개발한 원료특허기술(NNS-100®)과 천연추출물특허기술(해당화추출물, 지유추출물)을 적용해 여성 시크릿존의 항균, 항산화작용은 물론 pH4.5~5.5의 약산성을 유지시키는 작용까지 함으로써 '청결, 항균, 냄새, 보습'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방부제나 계면활성제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EWG 그린0등급 원료와 7단계 정제수 만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가장 안전한 제품에 개별포장과 환경 친화적인 수용성 원단을 사용해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도록 해 청결함과 편리함을 더 했다.

㈜더네이쳐스의 관계자는 “최근 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성청결티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여자들이 가장 소중하게 관리해야 할 시크릿존에 관련된 몇 가지 제품들이 일반 물티슈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보고 가장 안전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원료개발에 집중하여 개발하게 되었다. 가장 큰 장점은 안전하면서 천연물질로 기능을 더했다는 점이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여성청결티슈를 만들기 위해 천연원료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품격 있는 여자가 선택한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 아래 제품을 출시한 두리앙 그레이스는 프리미엄 푸드마켓 SSG청담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해 일회용 낱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는 수용성 원단, 사용 후 물로 행궈낼 필요가 없는 편리함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상승하며 행사기간 동안 2번의 완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제 여성 시크릿존 전용 여성청결티슈는 여성들에게 있어서 물티슈 처럼 없어서는 안될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편리함과 건강, 그리고 안전함을 고려한 제품선택이 필요한 시기이다.

‘두리앙(Doux Liens)은 프랑스어로 포근한 인연이라는 합성어라고 한다. 따뜻하고 포근한 인연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기업의 마음이 담긴 브랜드이다.

세상 모든 아기들과 여성들이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드는 것이 가장 최우선 목표로 최고의 품질과 안전성,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물티슈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는 3월 29일부터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도 런칭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은 11번가/ G마켓/ 네이버쇼핑/ 두리앙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