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드너 덴버 코리아(Gardner Denver Korea), 신제품 스크류 콤프레셔 출시

공기압축기, 진공펌프, 블로워 등 압축공기 생산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드너 덴버 코리아(Gardner Denver Korea)가 2016년 새로운 스크류 콤프레셔(Screw Compressor)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금번에 공개할 신제품 라인인 ESM / VS 시리즈로 명명된 스크류 콤프레셔는 기계의 명가 독일에서 생산/수입되어 탁월한 신뢰성이 돋보인다. 오리지널 독일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튼튼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PROTECT 5’라는 5년간 품질보증 프로그램을 앞세워 그 품질을 증명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의 Base Load Sequencing(BLS) 이라는 기능은 별도의 컨트롤러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단 한 대의 메인 콤프레셔에서 3대의 서브 콤프레셔까지, 총 4대의 콤프레셔를 한 장비에서 컨트롤할 수 있으므로 효율성 향상은 물론 에너지 절감효과가 크다.

ESM / VS 시리즈 콤프레셔는 속도 고정형인 ESM 시리즈와 인버터 기술을 접목한 속도 가변형 VS 시리즈로 구성된다. 메인 모터 용량이 7 ~ 290 kW 대로 고객의 다양한 압축공기 수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16년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으로 국내 시장에 공격적으로 시장을 확대할 전망이다”라며 “제품판매와 더불어 각 지역대리점도 확장 모집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가드너 덴버 코리아에 문의하면 된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