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달려라 수인선! 인천으로 GoGo씽~’ 인천여행 프로모션 개최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 인천관광공사는 인천광역시,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와 공동으로 지난달 송도역에서 인천역까지 연장 개통된 수인선을 통한 인천여행을 추천하는 ‘달려라 수인선! 인천으로 GoGo씽~’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오는 12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달간 개최한다.

수인선 개통기념 ‘인천여행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4월 10일까지 매주 토ㆍ일요일 신규 개통된 수인선 4개역사(인천역, 신포역, 숭의역, 인하대역) 고객지원실에서 수인선을 타고 인천을 여행한 사진을 제시하거나, 인천관광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 ‘좋아요’ 친구맺기를 한 선착순 100명(1일), 총 4000명에게 인천관광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수인선 3행시 짓기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달간 수인선을 타고 가보고 싶은 인천관광지를 수/인/선 3글자로 3행시를 짓는 온라인이벤트로, 내부심사를 통해 1등(1명)에게는 파라다이스인천호텔 숙박권+조식권을, 2등(1명)에게는 영종도 네스트호텔 숙박권을, 3등(10명)에게는 인천관광 스페셜머그컵을 증정한다.

온라인이벤트는 인천관광 블로그(http://yourincheon.tistory.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수인선은 지난 1973년 협궤열차의 운항중단 이후 43년만에 다시 개통된 노선으로 2012년 1차 경기도 시흥 오이도~소래포구~원인재~연수~송도역 개통 이후 지난달 27일 인하대~숭의역~신포역~인천역까지 연장 개통되었다.

수인선 부근에는 ‘소래포구역’ 소래포구 및 소래습지생태공원, ‘원인재역’ 원인재 및 복합쇼핑몰 스퀘어1, ‘송도역’ 인천시립박물관 및 인천상륙작전기념관, ‘인하대역’ 용현동 물텀벙이거리, 인하 문화의 거리, ‘신포역’ 신포국제시장, 신포 문화의 거리, 개항장거리, ‘인천역’ 차이나타운 및 송월동 동화마을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수인선 연장개통은 수원ㆍ안산 및 인근 수도권지역민의 원스탑 인천여행을 가능하게 한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로 인천을 방문토록 할 계획”이라며 “향후 코레일과 함께 수인선은 물론 수도권 전철 및 KTX 등과 연계한 다양한 인천상품을 개발해 수도권지역 및 전국의 많은 관광객이 인천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