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대 맞춰진 상가로 노후걱정 끝내는 배곧신도시 사거리코너상가(엠플러스)

배곧신도시가 아파트와 상업용지에 들어서는 상가 및 단지내 상가 공사로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 아파트 2,1500세대와 오피스텔 약6,500실이 어느정도 분양을 끝내고 입주를 기다리고 있어서 머지않아 배곧신도시의 면모를 드러낼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

배곧신도시 아파트 첫 시범단지인 sk뷰와 호반베르디움1차 약 2,856세대가 작년 8월에 입주를 마친 상태이고, 상가의 경우 배곧프라자와 센타프라자Ⅰ의 경우 벌써 준공을 마치고 임차업종이 들어서고 있는 중이다.

배곧신도시에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현재 공사중에 있고, 대형마트인 롯데마트도 10월 준공을 목표로 한창 공사중에 있다. 이외에도 곧 입주하게 될 호반베르디움 2차 1,206세대, 골드클래스 690세대, 한라비발디 캠퍼스 1차 2,700세대, 한라비발디2차 2,696세대, 이지더원 1,2차 1,746세대, 호반베르디움3차 1,647세대, 한신휴플러스 1,358세대 등이 계속해서 입주 예정이다.

오피스텔의 경우 다인건설의 로얄팰리스 720세대를 시작으로 문영 퀸즈파크 664실, 두손지젤 675실, 배곧 헤리움 어반크로스 1,906실, 유호 엔시티오피스텔 679실 등 계속해서 입주를 위해 공사중에 있다. 배곧 상업용지에 들어서는 상가의 경우 또한 마찬가지인데 배곧신도시 상업용지 내 사거리코너에 위치한 엠플러스를 비롯해 베니스스퀘어, 새롬프라자, 센타프라자Ⅱ, 중앙타운, 배곧타운Ⅰ,Ⅱ, 대경프라자, 에이플러스, 골든프라자, 광장프라자, 베스트프라자 등이 분양중에 있다.

배곧 엠플러스 상가는 배곧신도시 메인대로변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최고의 자리로 인정받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상가수요자들의 눈높이를 맞췄고, 대형상가로서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가능한 상태이며 바로 옆 롯데마트 10월 준공으로 고객 집객요소를 충분히 가지고 있는 상가라고 말 할 수 있다.

또한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상가의 조건인 대형주차장, 사거리코너, 대로변입지, 대단지 입주세대 배후 등을 갖추고 있어 분양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공실 염려를 없앴을 수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이다. 현재 대형영화관인 메가박스(7층전체)가 입점확정된 상태이고 터닝포인트 짐(대형 휘트니스) 입점, 소담갈비(프랜차이즈 본점), 유명커피전문점, 김밥전문점, 은행, 해물아구찜, 당구장, 수학학원, 문화센타, 베스킨라빈스,, 미용실, 편의점, 치과, 소아과, 약국, 핸드폰대리점 등  들어오게 된다.

이밖에도 안과, 피부성형외과, 정형외과, 한의원, 내과, 산부인과. 대형뷔페, 동물병원, 각종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입점 의뢰중에 있다. 임차가 맞춰진 2층과 6층에는 소담갈비(프랜차이즈본점)과 터닝포인트짐(대형휘트니스)가 장기계약을 맺은 상태이고 높은 수익률로 상가투자자를 기다리고 있다.

분양,임대문의 1661-454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