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한 설-일양약품‘위제로 무당액’] 소화불량·식체·위부팽만감 해결
일양약품은 과식으로 인한 불편한 ‘속사정’ 해결을 위한 위제로 제품군으로, 건위 생약성분과 천연 감미료를 첨가한 생약소화제 ‘위제로 무당액’을 최근 출시했다.

소화불량, 식체, 위부팽만감에 효과있는 생약성분 함유 위제로 무당액은 백당·과당 대신 칼로리가 낮은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첨가한 제품. 남성은 물론, 칼로리에 민감한 여성 소비층의 부담을 줄였다.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대부분 체외로 배출돼 혈당 조절에 민감한 당뇨환자, 비만환자 등이 안심하게 복용할 수 있다. 


또 구강세균에도 이용되지 않아 충치 유발 걱정도 없는 원료로 각광받는다.
또한 위제로 무당액의 주성분인 창출, 육계, 건강, 진피, 회향, 감초 등 총 6종의 생약성분은 저하된 소화기능을 원활하게 하고 위장의 배출기능 회복을 도와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킨다. DL-카르니틴염산염도 첨가돼 소화액분비와 위장의 연동운동을 돕는 역할도 한다.

불규칙한 식사, 폭식, 스트레스 등으로 소화불량 증세는 대부분의 현대인이 겪고 있는 질환 중 하나로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약물치료 병행이 필요하다. 마시는 생약소화제 위제로 무당액은 깔끔한 청량감으로 빠르게 소화를 촉진시켜 불편한 속사정을 해결해준다.

특히, 연초 과음과식과 명절연휴의 불편한 속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수 있다고 일양약품은 주장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