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달여 연습치고 다시 뛰세요”…호텔가 설 컨셉은 재충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중 ‘과세(過歲)’ 논란에도 불구하고 설 명절은 우리에게 안도감을 준다. 신정에 세운, 멋진 계획을 향해 한달 여 달려보았지만 여의치 않을 때, 우리는 다시 설을 새 출발의 기점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상쾌하고 발랄한 원숭이해의 역동적 새 아침을 맞기 위한 전제조건은 편안한 휴식이다. 호텔의 설 패키지는 안점감 속에서 지난 한달여 동안의 시행착오를 반추하고 새로운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심신의 탄탄한 무게중심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연휴기간중 선보이는 ‘비긴 웰(Begin Well)’ 패키지는 새해 소원인 부, 건강, 행운을 의미하는 혜택으로 짰다.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2가지 객실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기본적인 레귤러 타입과 식음 혜택인 업그레이드 된 고메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비긴웰은 슈퍼푸드를 제공하고(Eat Well),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여러 가지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며(Move Well), 천상의 수면을 자랑하는 헤븐리 베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Sleep & Feel Well)는 뜻이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금괴 모양으로 부(富)를 기원하는 의미의 피낭시에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객실 내에는 모닝 커피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네스프레소 머신이 준비되어 있다.

▶웨스틴조선에서 즐거워하는 가족들
▶코트야드메리어트 설 맞이 마이리틀호텔 패키지


▶리츠칼튼 서울은 2016년의 첫 명절을 맞아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설 나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정(情) 나눔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인 룸 다이닝으로 셰프가 직접 준비한 고소한 모둠전 및 막걸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 설 연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복(福) 나눔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100% 당첨되는 추첨 룰렛을 통해 호텔 내 식음권 및 이용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 룰렛은 옥산 뷔페 2인권, 더 가든 뷔페 2인권, 인 룸 다이닝 이용권,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 총 5개의 혜택으로 준비되었으며 이 중 1가지를 룰렛에서 무작위로 뽑아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이 2월 5~10일 선보일 설 패키지는 레스토랑 20% 할인권, 2016년 여름 패키지 2만원 할인권, 헬스장, 골프 연습장 및 수영장 무료이용, 2인 조식과 클럽 라운지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이름에 ‘병’자와 ‘신’자가 들어가는 분들에 한해서 10% 추가 혜택과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별로 한 분씩 총 2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로얄스위트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최고가 객실 무료 1박 혜택을 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2월 5~14일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JW 시그니처 믹스 앤 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옵션에 따라 고급 객실, 레스토랑 6만원 이용권, 테라피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5~12세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메리어트 리워즈 로고가 새겨진 어린이용 배낭, 티셔츠, 에코백 등 특별 선물을 준다.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같은 기간 ‘설 맞이, 마이 리틀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체크인 후 24시간동안 투숙할 수 있어 구정 연휴, 호텔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설 맞이 방향제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내 200여개 매장 또는 레스토랑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