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순성산업, 아이 성장 맞춤형 카시트 ‘제나’ 출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www.soonsung.com)이 아이 성장 맞춤형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카시트 ‘제나’는 9개월부터 12세(36㎏)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원터치 레버 조작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어깨 넓이까지 함께 확장할 수 있다.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머리를 보호하는 헤드레스트와 어깨를 보호하는 측면부에는 2중 우레탄 충격흡수제를 적용하고 임팩트 실드를 장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순성산업은 “‘제나’는 2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주니어 카시트로, 뛰어난 안전성과 아이 성장 맞춤 기능으로 구매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며 “이번 기획전은 제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순성산업은 ‘제나’의 출시에 맞춰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전을 롯데아이몰에서 마련한다. 이와 더불어 순성산업은 100% 당첨되는 구매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상품평을 남긴 후 ‘제나 주니어 론칭기념 이벤트’라는 문구와 함께 구매처, 구매자 정보 및 상품평 작성 url(혹은 상품평 캡쳐 이미지)을 순성 메일(isoonsung@soonsung.com)로 보내면 된다. 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들은 2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받게 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20일부터 25일까지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