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문난 작명가가 말하는 행운과 복이 깃드는 이름풀이, 이름짓기

새로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2016년 한 해의 운명과 취업, 학업, 진로 운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분주하다. 해 마다 똑 같은 광경이 이어지는 것이 이상할 법도 하지만 이미 우리 생활 깊게 배어있는 우리의 문화고 풍습이다.

한 해의 점을 치는 것도 개개인의 사주와 이름에 그 근간을 둔다. 사주는 태어나면서 자연적으로 주어지는 것인데, 사주의 부족하고 과한 부분을 이름으로 보완하여 본인의 운명이나 복을 기원할 수 있다. 또한 그 해의 궁합으로 짧은 미래의 운명을 점쳐볼 수 있다.

개인의 이름을 함부로 지을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사주와 운명의 이러한 연관성 때문이다. 이름짓기는 예로부터 집의 어른이나 유명 작명소, 철학관을 통해서 지어왔는데, 태어난 사주와 함께 가장 어울리는 이름 짓기가 그렇게 쉽지만은 낳다.

서울 강남과 부산 해운대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은 이러한 이름과 사주, 운명과의 궁합과 관계한 풀이로 유명한 작명소이다.

25년 동안 이름 작명 개명을 연구해온 정수역학연구소는 정수 원장은 최근 그의 업적을 집대성하여 정수특별작명법이라는 특출난 분야를 특허청 서비스표(제41-2014-0016441호) 등록하였다. 동일한 사주에서도 다양한 이름이 나올 수 있는 것은 개개인의 궁합이 중요하다고 얘기하는 정수 원장은 최근 한국의 대표 작명가로 일본 동경 TBS방송 출연, 뉴욕타임즈 언론사를 통해 보도되면서 더욱 유명하게 되었다.

전국에 작명 잘하는곳, 신생아 작명 유명한 곳은 많이 있지만 실제 이용자의 후기로 입소문이 난 정수역학연구소가 전국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이유는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인지도 모른다.

서울과 부산에 사무소가 있지만 지리적 문제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지역과 해외 고객은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서 원장님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도 정수역학연구소의 큰 경쟁력이다.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신생아 출산을 기다리는 분들은 결혼 길일을 택일하거나 출산택일을 연 초에 미리 받아가기도 하며, 신생아 출산 이후 신생아 이름작명과 사주를 미리 챙기는 산모도 적지 않다. 이러한 상담이 가능한 이유는 인터넷을 통한 인터넷 작명과, 개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한 정수 원장의 직접 상담이 이어지기 때문이다.

정수 원장 상담을 위해서는 예약 후 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거나 검색창에 작명소, 작명원, 철학원, 철학관 등 관련 키워드 검색을 통해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 후 예약 및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정수역학연구소
1661-080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