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부천맛집 ‘맛잡이 해물천지’ 바다를 통째로 넣은 푸짐한 맛 ‘화제’
[헤럴드경제=이홍석(부천) 기자]경기부천맛집 ‘맛잡이 해물천지’가 싱싱한 해물과 비법육수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옷깃을 여미고 몸을 움츠리게 만드는 동장군의 기세에 긴장된 몸을 따뜻한 국물요리로 녹이고만 싶다. 보글보글 끓어가는 전골 앞에 둘러 앉아 소주한잔으로 오고가는 위안이 이맘때쯤이면 더욱 간절해진다.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맛잡이 해물천지’에서는 풍성하고 담백한 해물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맛잡이 해물천지’는 KBS ‘생생정보’, SBS CNBC TV ‘식객남녀-잘 먹었습니다’에도 소개되며 그 맛을 인정받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맛잡이 해물천지’의 대표 메뉴는 ‘해물조개전골’이다. 매일 새벽 인천 연안에서 공수 받는 신선한 조개를 아낌없이 가득 채워, 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조개 15종과 게, 새우, 문어, 오징어 등 총 21가지 해산물이 들어간다.

해물조개전골은 싱싱한 해물과 이 집만의 비법 육수가 만나 더욱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의 맛을 자랑한다.

특히 해물요리는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식재료로 잘 알려져 있다. 조개에 포함된 타우린 성분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돼 고지혈증 예방에 효과적이다.

‘맛잡이 해물천지’의 또 다른 메뉴인 ‘문어숙회’는 통으로 나와 남다른 비주얼을 인상적이다.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문어,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종 야채가 담긴 밥 위에 멍게가 가득 올려진 ‘멍게 비빔밥’은 입안 가득 바다의 향이 돈다. 밥, 고추장, 김과 함께 멍게를 슥슥 비벼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는 그 맛이 일품이다.

‘맛잡이 해물천지’의 진정웅 대표는 “최상의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재료만을 엄선해 손님들이 안심하고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정성을 다하자는 고집스러운 생각으로 음식 그 이상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 대표는 이어 “음식을 낼 때마다 ‘바다를 통째로 넣었다’고 자부할 수 있도록 푸짐한 해산물의 맛을 선보이고 싶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맛잡이 해물천지’는 2015년 1월 종동 맛잡이 해물천지 본점을 오픈해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경기부천맛집으로 거듭났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