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료계 단신] 클래시스, 2015 굿디자인어워드 수상
[헤럴드경제=김태열 기자]피부ㆍ비만 의료기기전문기업 ㈜클래시스는 ‘2015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자사 주력 제품인 ‘슈링크’가 올해의 우수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슈링크(수출명 울트라포머3)는 피부과ㆍ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고강도집속형초음파를이용한 리프팅 장비이다. 슈링크의 외관 디자인은 환자에게 친화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곡선미를 갖추었으며, 시술 시 편의성과 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구성과 생산성에 대한 경쟁력도 갖춘 디자인을 적용하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안종구 클래시스 영업총괄본부장은 “이번 굿디자인어워드 수상은 새로운 패러다임과 철학을 품고만들어지는 클래시스의 제품들이 기술적인 완성도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자인에서도 인정받은 것이라 본다”며 “또한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디자인혁신역량강화사업에 새로 개발중인 신개념 레이저 복합의료기기가 선정되었다.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에 더 많은 투자가 가능하게 되어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 외관,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상이다. 선정된 상품에는 GOOD DESIGN(GD) 마크가 부여된다.

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