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플러스, 스위트코너 캐릭터 ‘단디(dandi)’ 선보여
realfoods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홈플러스(사장 도성환)는 월드 스위트코너(초콜릿ㆍ캔디ㆍ젤리류)를 대표하는 새 캐릭터 ‘단디(dandi)’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단디는 2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41개 점포에서 진행되는 ‘홈플러스 스위트 페스티벌’을 맞아 제작된 홈플러스 월드 스위트코너의 새 캐릭터다. 콘 과자 모양의 귀와 막대과자를 화살 삼아 날리는 모습의 단디는 홈플러스 SNS 고객 투표를 통해 이름이 붙여졌다. 


단디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11월 11일’ 등 여러 기념일 및 각종 행사에서 홈플러스의 월드 스위트코너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단디를 주인공으로한 웹툰도 만들어진다. 홈플러스는 지난 11월 5일부터 25일까지 자사 SNS이벤트 ‘홈플러스 당춘문예’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단맛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고객 사연을 공모했다. 이 가운데 재미있고 공감 가는 소재를 선발해 웹툰으로 제작, 내년 2월부터 자사 SNS(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41개 매장에서 ‘스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위트 페스티벌’에서는 세계 30개국 800여 종의 초콜릿과 캔디류를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준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