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관리기 멀티IPL, 필스킨 고주파! 놀라운 피부변화에 전 세계가 반하다.

피부는 여름, 가을에 야외 나들이로 인한 장시간 외출 후 피부를 살펴보면 갑자기 기미가 생기는 경우나 주근깨의 색이 더욱 도드라지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멜라닌 색소의 증가가 색소침착을 일으키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자 피부과에서 흔히 관리 받는 IPL을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IPL 피부관리기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오시카의 프리미엄 IPL 디바이스인 멀티 IPL ‘SIPL-11’은 IPL 시술이 가능한 스킨 카트리지와, IPL제모가 가능한 바디 카트리지가 구비되어있어 간단한 카트리지의 교환만으로 IPL시술과 IPL제모가 동시에 가능한 만능 뷰티 디바이스이다.

유명 브랜드 이오시카의 SIPL-900 영구제모기는 피부의 밝기에 따라 5단계의 에너지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통증의 정도를 사용자가 임의로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이오시카 홈페이지, ‘롯데백화점영등포점 매장’
이오시카는IPL 피부관리기, IPL 제모기, RF 고주파 기기까지 세계 20여개국에 의료·미용기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 들어온지1년만에롯데백화점영등포점, 일산점, 대전점, 동부산점입점과 함께 GS숍, CJ몰, 롯데아이몰 등의 오프라인 몰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뷰티디바이스계의핫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오시카 관계자는 “기미와 주근깨는 검은색 멜라닌 색소로 이루어져 있다 보니, 대표적으로는 IPL시술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오시카의 프리미엄 고주파 피부관리기 ‘필스킨 고주파’는안티에이징의 탁월한 효과로 전국 약 520여개의 뷰티샵에서 사용 중이다. 필스킨 고주파는 RF 에너지를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여 피부의 탄력과 미백, 보습과 주름개선 등으로 뛰어난 뷰티 디바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이오시카는 현재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일산점, 대전점, 동부산몰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2월 12일 신제품 고주파 피부관리기 ‘이오시카마블’을 GS샵에서론칭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오시카 공식 홈페이지(www.eos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