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터파크투어 28~29일 웨딩박람회
[헤럴드경제] ‘제 3회 인터파크투어 허니문&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3층에서 열린다.

인터파크투어가 단독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상품 외에도 선별된 웨딩업체들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웨딩드레스, 웨딩홀, 예물정보 등을 제공한다.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은 물론, 가격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제휴업체들은 인터파크 쇼핑지원금 아이포인트, 메이크업 무료시연, 70만원 상당의 아크릴액자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코너에서는 인터파크투어 전문MD의 허니문 상담을 받은 커플에게는 포토북 무료 제작권을 준다. 현장 예약자 커플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크리스탈 원목 20R 액자와 라이카오븐기, 허니문10가지 기프트박스 중 1개를 한정 수량 랜덤 증정한다.

유럽,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 호주, 발리 등 인터파크투어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있다.

하와이 지역 와이키키 메리어트 또는 하얏트 플레이스 예약 시 선택 투어 1회와 허니문 액자를 제공한다. 또 칸쿤 지역 그랜드 오아시스 센스 리조트 예약 시에는 20달러 상당의 달러북과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칸쿤 전 상품 예약 시에는 공항 미팅&샌딩, 스냅촬영권(4박 이상)

현재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여 신청만 해도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박람회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는 한 커플당 사은품 3종세트(신라면세점 웨딩쿠폰북, 롯데면세점 웨딩쿠폰북,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