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산균과 먹이를 함께! ‘한국인맞춤 프로g 유산균과 먹이’, 22일 NS홈쇼핑 단독방송

한국인 장 건강에 특화된 유산균과 먹이를 함께 섭취하는 ‘한국인 맞춤 유산균 프로g 유산균과 먹이’(이하 ‘프로g‘)가 오는 22일 NS홈쇼핑에서 단독방송으로 진행된다.

최근 육가공품이 1급발암물질이라는 WHO의 발표와 함께 항생제, 인스턴트식품섭취증가 등이 논란이 되면서 면역세포가 70%나 존재한다는 장 건강에 국민들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프로g는 홈쇼핑 최초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식약처 인증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유산균 전문기업 ㈜비피도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로g는 한국인 장을 27년간 연구한 서울대 지근억 교수가 개발한 한국인 맞춤 특허 유산균과 장속에서 유산균 1마리가 2500억 마리까지 자라게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는 유산균 먹이(3,500mg)까지 함유한 제품이다.

생활습관 및 식습관이 다른 것은 물론 장 길이가 서양인에 비해 더 긴 한국인에게는 한국인 장에 맞는 ‘한국인 맞춤 유산균’이 필요하다. 서울대 지근억 교수는 “좋은 유산균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첫째, 한국인 장에 잘 정착하는 유산균인지 둘째, 유산균이 잘 자라기 위한 유산균 먹이가 3,000㎎ 이상 들어있는지, 두 가지 모두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한국인맞춤 프로g 유산균과 먹이는 국내유명 백화점 오프라인매장에서 1박스 40,000원에 판매 중이며, 오는 22일 오전 7시 50분 NS홈쇼핑을 통해 총 6박스를 12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