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디치과, ‘벽돌 한 장, 희망학교 만들기’ 후원 이벤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 진행…SNS 공유하면 1000원씩 후원금 적립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유디치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운영하는 중증 장애 아동들을 위한 특수 학교인 ‘한사랑학교’(교장 송태희)를 후원하기 위해 SNS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유디치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르는 인원수에 따라 벽돌 한 장(1000원)으로 환산해서 후원금을 적립한다. 


유디치과는 SNS이벤트로 적립된 후원금을 ‘한사랑학교’ 신축 공사를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모두 기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SNS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각 채널 당 1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디치과 페이스북(facebook.com/uddentalgroup)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ud_dental),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ud_dent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디치과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국내외 아동들을 돕기 위해 ‘아동주거환경개선’ 캠페인과 ‘해외빈곤국가 어린이 식수 지원’ 캠페인, ‘국내 소외계층 아동지원’ 캠페인 등을 후원했다.

1948년 설립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8개 아동보호전문기관, 10개 가정위탁지원센터 및 실종아동전문기관을 개관하는 등 소외된 아동과 가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1997년에 설립한 ‘한사랑학교’는 중도ㆍ중복장애(장애의 정도가 매우 심하고 두 가지 또는 그 이상 중복해 있는 경우)로 특수교육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에게 의무교육 과정에 준하는 교육과 실생활에 필요한 사회적 교육을 실시하는 특수학교이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