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빠ㆍ엄마의 추억을 담다…소니 ‘알파와 함께하는 가족 체험단’ 모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오는 16일까지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과 ‘A5100’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을 체험할 ‘아빠의 추억’ 부문 6명과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미러리스 카메라 ‘A5100’을 체험할 ‘엄마의 추억’ 부문 6명 등 총 2개 부문 12명으로 구성된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약 5주간 해당 제품을 체험할 예정이다.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체험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A6000과 A5100을 비롯하여 A5000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니의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가족 체험단’은 부문별로 자녀,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여행 등 특별하고 다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지원 동기 및 활동 계획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또는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부문별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A6000과 A5100은 뛰어난 성능과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쉽게 아름다운 장면을 담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로 가족이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과 소중한 추억을 놓치지 않고 담아내는 ‘미러리스의 추월’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니 카메라 체험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