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예쁜 폰다이어리 1만명에게 쏜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KT가 ‘2016 폰다이어리’을 ‘클립’ 이용자 1만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폰다이어리’는 다이어리의 앞면을 접으면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세련된 내부 포켓이 가미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다이어리 표지 색상은 골드와 레드, 다크그레이, 실버로 4가지다. 


‘폰다이어리’는 두 손이 자유롭게 휴대폰 사용이 가능한 우산 ‘폰브렐라’에 이어 KT가 내놓은 디자인 상품이다. ‘폰브렐라’는 올 여름 장마철에 등장해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폰다이어리’ 경품 응모방법은 오는 30일까지 ‘클립’ 앱이나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2월 1주차부터 다양한 색상의 다이어리가 랜덤 발송된다. 이번 행사는 KT를 포함한 모든 통신사 이용자가 응모 가능하다.

신개념 모바일 지갑 ‘클립’은 지난 8월, 신용카드와 멤버십, 쿠폰혜택을 알려주며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윤혜정 KT 마케팅부문 서비스개발본부장은 “클립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폰다이어리’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클립 이용자들이 신용카드, 멤버십, 쿠폰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