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한캐나다대사관, ‘ 2015 캐나다교육박람회’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 초중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대학 등 60개 교육기관이 참가, 1:1 상담 예정

주한캐나다대사관은 오는 1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E홀에서 ‘2015캐나다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초중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및 대학 등을 포함 60개 캐나다 교육기관이 참가하는 공신력있는 박람회다. 2009년 처음 개최된 후 매년 박람회를 찾는 예비 유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호응을 받아며,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전문 유학박람회로 자리를 잡았다.

대부분의 유학원 주최 유학박람회와는 달리, 캐나다 교육 기관의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여하여 유학에 관심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1:1 상담을 진행하고, 캐나다 교육 시스템, 개별 학교 입학 조건, 유학 허가증 (Study Permit) 신청 방법 및 IELTS 시험 대비 방법등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통해 캐나다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주한캐나다대사관은 박람회 사전 등록자 및 참가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등록자 및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고급 브런치교환권, 마이보틀,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