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족, 연인 휴식처로 각광 받는 경주 ‘스카이글램핑’에서 가을의 특별함을 느끼자

청명하고 맑은 하늘, 여행을 떠나기 좋은 날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도시의 각박한 현실 에서 지친 가족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 유명여행지를 찾아가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상상을 많이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휴가철만 되면 시작되는 극심한 교통정체와 유명여행지에 분비는 사람들 그리고, 노점상들과 바가지 요금까지 가족과의 좋은 추억을 망치기 쉽다.

하지만 뛰어난 자연경관과 많은 문화재들로 가족과 떠나면 좋은 여행지인 경주에 아침이면 귓가에 맴도는 새소리와 붉은 석양을 보면서 가족들의 미소를 확인하고, 밤하늘 쏟아질 것 같은 별들을 바라볼 수 있는 경주 가볼 만한 곳인 글램핑장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경주 여행코스에 빠질 수 없는 경주 스카이 글램핑이다.

경주 스카이글램핑의 야경

글램핑장을 찾는 분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것이 바로 청결하지 않은 환경과 불편한 부대시설이다. 하지만 경주 스카이 글램핑은 신설 고급 글램핑으로 대형텐트를 마련하여 안락한 휴식을 돕고, 원목침대 퀸사이즈와 최고급 침구세트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냉장고와 화장대, 거울, 코펠세트부터 여러 조리기구와 온수샤워가 가능한 샤워실까지 스카이 글램핑을 방문한 고객들의 편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매점부터 BBQ테이블과 BBQ그릴까지 있어 미처 가져오지 못한 물품들도 보급 가능해 글램핑 초심자들도 쉽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자연 속에 파묻혀 휴식을 즐기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야외 테라스도 만들어 별이 쏟아지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글램핑을 이용하는데 가장 걱정하는 것이 바로 안전문제이다. 하지만 경주 스카이 글램핑은 카나바 텐트 방화 시험성적서 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았고, 여행객들의 안전을 위해 청년 직원들이 24시간 항시 대기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휴식을 취하는데 최상의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카나바 텐트 방화 시험성적서 기준 적합판정의 카나바 텐트

호텔과 펜션 등 늘 똑같은 여행으로 새로운 장소를 찾는 분들이라면 경주 스카이 글램핑으로 캠퍼 입문 해보는 것이 좋다. 경주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스카이 글램핑은 보문관광단지와 경주월드, 신라 밀레니엄 파크, 세계문화엑스포공원, 경주테디베어 박물관, 불국사 등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사랑을 시작한 커플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관광지뿐만 아니라, 경주한옥카페와 함양집, 정수가성 등 근처에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데이트장소로써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곳이다.

경주 스카이 글램핑 이종찬 대표는 “각박한 도시생활에 지쳐 힘들었던 제가 경주라는 아름다운 도시에서 휴식을 취하면 위로를 받았듯이 저와 같은 분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이곳까지 와주시는 많은 분들이 웃으며 돌아가도록 노력하는 글램핑장을 만들겠다.” 고 전했다.

도시생활에 지친 분들을 위한 경주 스카이 글램핑은 경북 경주시 하동 332-3(보물로 328-10)에 위치해 있고, 홈페이지 http://skyglamping.qrsvc.com로 자세한 정보와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