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 서준 자전거, 새로운 트랜드의 혁신은 통한다

타가바이크 (유모차자전거 / 자전거유모차)는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 왔다’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휘재의 쌍둥이 서언, 서준이를 통해 방송으로 알려져 화제다. 일명 ‘이휘재 자전거’, ‘서언, 서준 자전거’로 알려지면서 인기가 급상승인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헐리우드 배우들의 사랑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타가바이크는 ‘하나의 바디 두 개의 기능’으로 기존에 없던 유모차와 자전거를 결합 한 새로운 트랜드의 시장을 만들었다는 높은 평가를 받으며, 여러 국제디자인대회에서 수차례 수상 경력을 가진 타가바이크의 디자인 또한 혁신적이라는 평가다.

특히, 요즘 시대의 젊은 아이엄마, 아빠들의 가족 중심적인 생활 트랜드에 맞게 가족과 함께 하는 여가, 레저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트랜드의 제품 시장을 열었다는 높은 평가로 젊은 아이엄마, 아빠들에게 사랑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타가바이크는 ‘가족의 소중한 행복, 추억, 사랑을 담는 타가바이크’ 슬로건처럼 가족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아이의 안정감, 안전에 맞추어 설계 및 제품이 개발됐다.

세계 최초 삼륜 유모차, 자전거 결합 상품으로 간편한 조작으로 유모차에서 자전거, 자전거에서 유모차로 쉽게 변형 가능하며, 경사면의 미끌림 방지 안전 락 기능, 제동 장치의 디스크 브레이크 기능, 편안한 운전에 따른 3단 기어 기능 등 기존에 찾아 볼 수 없는 기능들이 탑재 되어 있다.

타가바이크는 모듈 방식 시스템 기능에 따라 간단한 방법으로 승용차 및 SUV 차량의 트렁크에 실을 수 있기에 어디에서든 가족이 함께 여가 및 레저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와 더불어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유럽, 호주 등의 유모차, 자전거의 안전기준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젊은 아이엄마, 아빠들에게 큰 사랑과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0세 ~ 만6세까지의 폭넓은 사용 기간 및 유아 사용 층의 구성으로 많은 가족이 새로운 트랜드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