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가위 건강선물 - 녹십자 ‘비맥스 골드’] 최적함유 멀티비타민‘피로, 안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최적함량 멀티비타민 녹십자 ‘비맥스 골드’가 부모님이나 친인척, 지인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지난 2014년 출시한 ‘비맥스 골드’는 기존 제품인 ‘비맥스’에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D와 해독과 세포보호작용을 돕는 엘시스테인(L-Cysteine) 등을 보강한 제품이다. 


‘비맥스 골드’는 비타민 B1, B2, B3, B5 등 비타민B군 10여종과 비타민C 등이 최적 섭취량 기준에 따라 함유되어 피로 회복은 물론 에너지 대사를 향상시킴으로써 체력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 구내염이나 혓바늘 완화에 효과적이고 신경통, 근육통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비맥스 골드’는 고 활성형 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 잘 흡수되는 활성형태인 푸르설티아민보다 생체 이용률이 4배 높고, 5배 빨리 흡수되어 오랫동안 체내에서 항피로, 항스트레스, 에너지대사 등의 활동을 한다. 이와 함께 면역력 강화에 좋고 비타민 B군의 대사를 돕는 아연의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높였으며, 에너지 생성과 근육 조직에 필수적인 마그네슘과 음주로 인한 간 기능의 손상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루소데옥시콜린산을 함유했다.

녹십자 관계자는 “만성 피로로부터 건강을 보호하고 싶은 현대인, 스트레스, 과음, 흡연 등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은 직장인, 학업에 지치기 쉽고 피로한 수험생 등에게 필수적인 성분과 영양소를 최적 함유량 기준으로 처방했다”며 “ ‘비맥스 골드’ 하루 1정 만으로도 충분한 영양 균형을 이루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동윤 기자/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