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한사람들㈜, 자연본딴 아로니아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고마운 사람들에게 보낼 선물준비로 바빠지고 있다. 올해는 메르스 등의 영향으로 건강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부쩍 높아졌다.

이런 가운데 농업회사법인 건강한사람들㈜이 국내산 친환경인증 아로니아로 만든 ‘자연본딴 아로니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본격 공급에 나섰다.

농축액과 동결건조분말로 구성된 아로니아 추석 선물세트는 활성산소를 제거·조절하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로니아는 열매로 먹는 방법 외에 농축액, 주스, 분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가공하여 음용할 수 있는데, 특히 건강한사람들㈜은 친환경 유기농으로 아로니아를 재배하고, 안토시아닌이 최대한 보존되도록 가공하는 기술을 보유해 특허등록까지 획득했다.(특허 제10-1543569호)

블랙초크베리, 킹스베리 등으로 불리는 아로니아는 장미과의 관목으로 아로니아 열매에는 블루베리의 5배, 포도의 80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다. 아로니아 분말에는 아사이베리 분말보다 11.3배나 많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안토시아닌은 비타민 C, E 보다 활성산소 제거 기능이 월등하며 피부노화방지, 몸에 해로운 콜레스테롤(LDL)의 제거, 시력회복, 각종 암 예방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 혈관을 튼튼하게 해줌으로써 심혈관 및 뇌혈관 질환에도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자연본딴 동결건조 아로니아 분말(60g)'은 일반 열풍건조가 아닌 영하40℃로 동결 후 건조해 안토시아닌 함량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으로 무농약 무화학 비료로 키운 친환경인증 아로니아만 100% 사용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건강한사람들㈜ 관계자는 “스트레스, 흡연 및 음주, 환경오염 등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 섭취가 중요하다”면서 “안토시아닌을 보전하는 기술을 적용한 자연본딴 아로니아 제품이 건강을 위한 추석선물로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아로니아 추석 선물세트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건강한사람들 쇼핑몰(www.healthypeop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