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집]에넥스 키친 ‘엣지’ 실용성 높이고 가격 낮춰 신혼층 인기
에넥스는 지난해 레볼루션 키친 ‘레고(Lego)’와 ‘엣지(Scandi)’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 ‘엣지 화이트 & 내추럴’<사진>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레볼루션 키친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으로 소형 주택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엣지 화이트 & 내추럴 역시 깔끔한 디자인에 경제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제품. 부드러운 우드톤 컬러와 화이트컬러 도어의 매치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스러운 나무 무늿결 역시 공간을 넓고 깔끔해 보이도록 한다. 또 실용성을 높이고자 기존 아일랜드 테이블의 한쪽 면에 접이식 일자형 테이블을 장착하는 등 다양한 기능성 옵션장을 통해 숨어있는 공간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T자형’ 레이아웃을 접목해 동선을 최소화해 가사의 피로감을 덜어줄 뿐 아니라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주방가구 ‘어반 베이지(Urban Beige)’는 지난해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정형화된 직각 모양의 도어 모서리에서 탈피, 비대칭 빗각으로 모서리를 디자인해 입체감을 살린 게 특징이다. 부드러운 볼륨감을 더하고자 도어 모서리를 둥글게 해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멋을 연출한다. 깔끔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에 하이글로시 도장을 더해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어우러져 주방을 한결 편안하고 풍성한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인테리어적 효과 및 수납의 편의성을 높고자 오픈 수납장과 옵션장을 구성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