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한경희생활과학, 걸어놓고 쓰는 초소형 스팀다리미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스팀다림과 열판다림이 가능한 신개념 스팀다리미 ‘컴팩트 스팀다림 잇스타일’<사진>을 7일 선보였다.

신제품 스팀다리미는 새로운 카테고리인 ‘컴팩트형’ 제품으로, 스탠드형의 강력한 스팀 다림력과 공간활용도가 높은 핸디형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 일반걸이, 파티션, 문고리 등 다양한 곳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후면에 고무가 덧대져 있어 바닥에 놓고도 사용 가능하다. 압축된 크기여서 원룸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경희 측은 소개했다. 


특히, 강력한 스팀으로 구겨진 옷감을 손쉽게 펴주는 스팀다림질은 물론 어깨나 깃 부분을 다리거나 바지의 칼 주름잡기에 용이한 열판다림질이 모두 가능하다고. 원터치 방식의 스팀컨트롤로 사용이 간편하며, 별도의 순간스팀 기능으로 필요 시 더욱 강력한 스팀을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450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고도 했다.

이밖에 분리형 물통으로 설계돼 물 주입이 편리하고 한번 보충으로 약 15분 동안 연속 스팀을 사용할 수 있다. 옷감별로 5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 고급 옷감의 손상을 막아 최적의 다림 환경을 제공한다고 한경희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가격 13만8000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