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화제인 블링블립 메이크업, 결국 품절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SNS 매체를 통해 연일 화제가 됐던 천연화장품 낫츠의 ‘블링블립 메이크업이 결국 품절됐다.

페이스북 스타, 양수빈, 김희나, 강경민 등이 사용한 뷰티 아이템 ‘블링블립 메이크업’이 관심의 대상이 됐고,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입소문으로 이어져 폭발적인 구매 증가로 나타나게 된 것.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블링블립 메이크업’은 낫츠 ‘립 쉬머 글로스(립글로즈/립밤)로 먼저 자연스럽고 내추럴하게 연출하고, ‘립얼라이브 컬러무스(립무스/틴트)로 입술 안쪽을 발라주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을 말한다. 풍부한 볼륨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천연화장품 낫츠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바이 낫츠’의 제품이다.

특히 낫츠 ‘립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다양한 미용성분을 더한 고보습 입술 보호 제품으로 한 번만 발라도 촉촉함과 함께 입술에 윤기가 오래 유지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립쉬머글로스’와 ‘립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발색과 발림성, 촉촉함, 편안함, 지속력을 모두 실현하는 제품으로 가볍게 바르면 틴트효과를, 덧바를수록 더욱 풍부한 볼륨감 효과를 발휘한다.

낫츠의 ‘립쉬머 글로스’와 ‘립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낫츠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공식몰에서 이 제품 들은 품절 된 상황이며, 3일 재입고 되며 바로 출고 될 예정이라고 낫츠 측은 설명했다.

낫츠 ‘립 쉬머 글로스’와 ‘립얼라이브 컬러무스’의 가격은 ‘립쉬머 글로스’가 3만1천원,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가 3만2천원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