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따뜻한 한 잔의 선주문…아이렉스넷, O2O 앱 ‘내컵’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IoT & IT 토털 솔루션 공급업체 아이렉스넷이 스마트폰으로 오프라인 커피 매장에서 선주문할 수 있는 O2O 서비스 앱 ‘내컵’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렉스넷 관계자는 “현대인의 소비생활 중 모바일 쇼핑 분야, 특히 오래 대기하는 음식료 시장을 주목하여 왔다”며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오프라인 커피 매장에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를 접목한 ‘내컵’ 앱을 출시해 국내 가맹점을 적극 모집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내컵’ 앱은 모바일을 통한 원스톱 쇼핑의 편의성을 활용해 주문 대기 시 소비되는 시간을 절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를 접목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자주 먹는 음료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음료등록’, 자주 방문하는 매장을 등록하여 번거로운 과정 없이 신속하게 주문할 수 있는 ‘내 매장 리스트’ 메뉴 등의 기능을 적용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섬세하게 개발됐다.


아이렉스넷 엄준영 대표는 “당사의 미래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한 매장관리 솔루션까지 준비 중인 ‘내컵’의 통합 서비스를 통해 국내 커피시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겠다”며 “2년 간의 O2O 서비스 기획, 개발, 마케팅 과정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뿐만 아니라 소상공인과의 상생협업을 도모하여 국내 O2O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내컵’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홈페이지(http://mycup.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울산, 대구, 대전 지역 등의 내컵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가맹점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내컵 담당자(070-8806-1234)로 연락하면 된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