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시크릿 매칭시스템으로 VVIP 고객 가입률 증가

강남에서 한창 인기몰이 중인 VVIP 전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이 요즘 그 인지도 만큼이나 높은 노블레스 커플 성사율 및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연 결혼정보업체는 정재계 자제는 물론 자산가, 대기업 임원의 자제, 법조인, 의사 등 소위 말하는 대한민국 1%에 속하는 상류층들의 결혼을 잘 성사시킨다는 소문이 나면서 가입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한다.

노블레스 바로연의 성혼 비결은 동종업계와 달리 철저히 차별화된 서비스에 있다. 경제적 안정을 갖췄는지, 성격은 괜찮은지, 자란 환경은 어떠한지 등을 개인 성향에 맞춰 꼼꼼하게 고려한 전문 담당 커플매니저의 4대 1 ‘중앙매칭 시스템’ 과 ‘감성 매칭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이다.

특히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전문매니저가 상담은 물론, 맞선상대의 소개, 만남, 교제, 결혼에 이르기까지 실무를 직접 챙겨 고객만족도 또한 높다.

이른바 ‘고스펙’의 회원들이 많은 것도 장점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여러 공공기관, 시중은행의 VIP자녀와 대기업 엘리트 회원 등과 전략적 결혼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회원들에게 만족할만한 결과를 이루어 낼 수가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100억원대 이상 자산을 보유한 회원들의 서비스 이용 결과를 토대로 VVIP를 위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강화했다.

커플매니저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실제로 가정환경, 문화 수준, 가풍 등을 상대 대상자 선정에 반영을 한다거나 노블레스 회원들만을 위한 비공개 파티를 제공한다.

또한 VVIP회원을 초청해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시크릿 매칭시스템을 통해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연의 노블레스 전담 수석팀장은 “최근 상류층을 표방하는 대부분의 업체가 성공적인 결과를 내고 있지 못하는 현실 속에서 보다 세심하고 전문적인 프로세스를 통하여 성혼까지 관리를 거치는 시스템 구축과 세심한 배려가 요구된다”며 “바로연은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님들의 행복한 결혼, 가치 있는 삶을 위한 올바른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VVIP 30대재혼, 40대재혼 재혼정보 및 기독교결혼정보를 무료로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 전문 홈페이지(http://ha.do/baroyeon)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