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는 바캉스의 계절 8월, 찌는 듯한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15쌍 초대)
배우 박철민 주연의 기획공연 ‘늘근도둑이야기’는 대통령 취임 특사로 풀려난 ‘더 늘근 도둑’과 ‘덜 늘근 도둑’이 ‘높으신 그분’의 미술관에서 금고를 털려다 실패하며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긁어줄 시사 코미디 연극이다.

연극 늘근도둑이야기는 바로연 회원 15쌍(1인 2매, 8월 19일, 20일, 22일 중 택일)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15일 개별 통보할 예정.

▲ 뮤지컬 <파이어맨> (10쌍 초대)
우리 곁을 지키는 영웅, 소방관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파이어맨’은 소방관이 되기 위해 모인 훈련생들이 극한의 사고 현장에서 묵묵히 임무를 완수하며 어엿한 모습으로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어떤 도구도 없이 맨몸으로 건물이나 벽, 다리 등 지형을 통해 이동하는 파쿠르를 이용해 소방관의 파워풀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뮤지컬 파이어맨은 바로연 회원 10쌍(1인 2매, 8월 21일)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 통보할 예정.

▲ 연극 <연애를 부탁해> (10쌍 초대)
‘연애를 부탁해!’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처럼 소위 사랑하는 방법론을 기반으로 하는 흔한 달달한 사랑이야기만을 담고 있지 않다. 연애, 결혼, 출산, 인간관계, 집, 꿈, 희망을 포기하고 사는 ‘칠포세대’가 사랑은 하고 싶지만 나 한 몸 챙기기도 벅찬 현실 때문에 사치 같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는 현실을 그려 공감을 자아내는 연극이다.

연극 <연애를 부탁해>는 바로연 회원 10쌍(1인 2매, 8월 28일, 29일 중 택일)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21일 통보할 예정.

바로연 결혼정보업체 이벤트팀 담당자는 "다채로운 문화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심신힐링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커플은 물론, 싱글들도 문화 활동을 통해 활력 넘치는 8월을 맞았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문화이벤트 참가신청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홈페이지(www.baroyeon.co.kr)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