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른웨딩, 오는 8월 8일 바른웨딩과 함께 하는 제2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 개최

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각종 피서지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는 한 행사가 큰 희소식이 되고 있다.

바로 바른웨딩이 주관하고, 삼성카드가 주최하는 ‘바른웨딩과 함께 하는 제2회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가 그 주인공이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8일 토요일 단 하루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다.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에는 웨딩컨설팅, 웨딩홀, 허니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예단, 가전, 가구, 한복, 웨딩 슈즈 등 믿을 수 있는 웨딩 업체와 삼성카드, 삼성전자, 유한킴벌리, 힐튼 호텔이 참여하며, 각 분야의 전문 웨딩 상담 및 최신 웨딩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및 메이크업 무료 시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예비 신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삼성전자에서는 신랑 신부의 캐리커처를 현장에서 직접 그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도록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커피도 무한 제공한다.

바른웨딩과 함께 하는 제2회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 스튜디오 균일가전을 마련하여 청담동 유명 스튜디오를 알뜰하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있는 다양한 혼수 및 웨딩 관련 상품을 할인된 금액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 신랑 신부 전원에게 삼성카드 숫자보틀, 까사미아 앨리 패브릭 부채, 삼성전자 파카글라스 21종 세트, 사랑은 비를 타고 30% 할인권, 마노디셰프 스페셜 쿠폰, 롯데면세점 35만원 바우처를 방문 선물로 증정하고, 삼성카드로 웨딩 상품 결제 시 결제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바른웨딩의 이도연 대표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안심하고 결혼을 준비하고, 한공간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웨딩정보를 접하고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삼성카드와 업무 제휴를 통해 이번 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바른웨딩은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은 기본이고,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인성까지 갖춘 웨딩플래너를 박람회 현장에 참여시켜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한자리에서 한눈에 비교해 보고, 합리적이고 실용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바른웨딩과 함께 하는 제2회 삼성카드 착한웨딩박람회는 더운 여름 바쁜 일상 속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신랑신부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바른웨딩은 삼성카드와의 업무 제휴로 삼성 임직원 웨딩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 이외 태광산업, 라이나생명 등 다양한 기업의 임직원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sfair.bareunwedd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